롯데리아 T-rex(티렉스버거) 솔직한 후기!

2018. 8. 29. 09:29먹보의 하루


롯데리아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문을 듣고
햄버거 덕후인 저는 

롯데리아를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홈서비스를 이용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이름은 T-rex 티렉스버거!!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판매해보다가 
정식으로는

6월에 출시했다고 하네요.

버거 양옆으로 과하게 튀어나온

 통다리살치킨패티

 특징인 버거라고 합니다.

배달을 시킨 지

 30분여만에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딱 포장만 봐도

 동그란 버거 모양이 아니고
양쪽으로 뭔가가 

툭툭 튀어나와 보였어요. 


언뜻 보기에는 

핫도그같이 보이기도 하죠?!


배가 고프니 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잉!??!!?
패티가 길긴 한데... 
역시 딜리버리라서 그런 건지.. 

제가 시킨 지점이 이상한 건지..

비주얼이 별로네요..



(*출처_롯데리아 홈페이지)



이렇게 생긴 걸 

먹고 싶었는데.. 
기대가 너무 컸나 봐요. 
그래도 '사진처럼 나오는 

음식점이 어딨어~'하면서 
쿨하게 패스~
😁😁


맛만 좋으면 그만이죠 뭐!!



일단 크게 한입 앙!!! 
깨물어 먹고 
약간 싱거워서 소스가 

없는 데를 먹었나 싶어서
다시 크게 한입 먹었어요.

소스가 있는 부분도.. 

밍밍한 느낌?!

뭔가 부족한 맛이었어요!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패티도 생각보다 얇았지만

 닭 다리 살이라서 그런지
촉촉하고 육즙이 

새어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티렉스버거를 먹으면서 
맘스터치의 싸이버거가

 그리웠어요. 
약간 맘스터치 버거 따라 

하려고 했던 것 같기도 하고...

그치만 맘스터치 맛의 절반도

 못 따라 간다는 점. 





이건 같이 시킨 

양념감자에요! 
역시 롯데리아는 양념감자죠~ 
저는 양파를 좋아해서 

어니언맛으로 시켰어요. 

가루를 
쉑킷쉑킷~!!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티렉스버거는 별로이었지만 
이 양념감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가끔 롯데리아 먹는 이유는

 양념감자 때문이라는 것.


티렉스버거 후기 정리 


패티는 촉촉하고 맛있지만

 전체적으로 무언가 빠진 느낌, 

밍밍한 맛!!!!


이상 롯데리아 신메뉴 
T-rex 티렉스버거 홈서비스로

 먹어본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