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의 하루

롯데마트에서 장 본 재료로 케이준 치킨샐러드 만들기!

프레종티 2018. 8. 16. 09:02

광복절이었던 어제도

일을 한다고 정신없이 하루를 보냈어요.


공부도 하고 싶고 

술도 마시고 싶고

책도 읽고 싶고 

여행도 가고 싶지만

일이 너무 많아서

요즘은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요.


여섯시에는 일을 마무리하고 

롯데마트에서 장을 봐왔어요!

사실 롯데마트는 항상 주류가 

가~득해서 와인이나 진이나 맥주를 

사러 가곤하는데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와인 한 병과 곁들일 수 있는

안주밥을 사봤어요.




모둠 야채를 사서 바닥에 깔고

미리 조리된 있는 치킨 텐더를 

쫙 깔아주었어요!

😊😊


뭐 할건지 감 잡으셨죠?


술안주로도 좋고 배 채우기도 좋은!!

케이준 치킨 샐러를 할거에요.

거의 다 롯데마트가 해준 거나 다름없지만

그래도 소스는 제가 만들었답니다!! 








머스타드4스푼과 식초 2스푼,

올리고당 2스푼, 설탕 티스푼으로 1,

마요네즈 2스푼후추 살짝 뿌려서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완성해줬어요!


살짝 시콤한 듯 했지만

샐러드에 뿌려 먹을거니

단맛을 더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뭔가 빠진 느낌이 들어서 보니

토마토가 빠졌네요!! 


토마토도 잘라서

양쪽으로 쭉 둘러줬어요! 

케이준 치킨 샐러드에 

토마토가 빠질 수없죠!!!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냉장고에 또띠아가 있길래

피자 모양으로

8등분해서 준비해봤어요!


왠지 케이준 치킨샐러드를 

싸서 먹으면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답니다.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이건 롯데마트에서 파는 조리된 식품

캘리포니아롤이에요.

날치알이 듬뿍 올라가있는걸 보고

눈이 자꾸가서 

유혹을 못 이기고 사왔답니다. 


(다이어트는 언제..?)

😅😅








이제 준비는 끝났어요!! 

맛있게 먹는일만 남았어요!

😍😍





치킨 텐더가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살이 알찼어요!! 

원래 마트에서 조리된 식품은

별로 기대를 안하고 먹는편인데

이건 또 사 먹을 것 같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완전 만족스러웠답니다.






요건 충동구매한 캘리포니아롤!!!
타르타르소스와 아삭한 오이에

크래미까지 들어있어서

너무 단백하고 맛있었어요.


오이의 아삭한 식감과 날치알의 

톡톡터지는 식감

😋😋

크래미의 고소하고 짭쪼름한 맛이

너무 잘어울려서

완전 취향저격....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한팩에 4천원정도 주고 샀는데

가성비 짱입니다!









케이준 치킨 샐러드도 

 싸먹듯이 또띠아에 

야채와 싸서 먹었어요!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이렇게 

또띠아에 싸먹은 적은 없는데

완전 잘어울렸어요!! 

쌈 싸먹는 문화가 발달된 한국인이라

이런 번뜩이는 생각을 해낸게 아닌가 싶네요.ㅎ

치킨도 고기니까 쌈싸먹기😂





와인 한잔과 곁들이니

너무 맛있고 기분좋게 먹었어요!

하루의 피로가 가시는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 롯데마트가면 치킨텐더 

또 사와야 겠어요! ㅎㅎ 


오늘과 내일만 일하면

다시 주말이네요!!!

이틀만 더 힘냅시당💪💪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