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공부] 얼마예요?/싸네요&비싸네요

2018. 5. 2. 08:34외국어공부/FRENCH_프랑스어

오늘은 물건을 구매 한 후에나 

음식점에서 식사를 끝낸 후 계산을 할 때

쓸 수 있는 표현을 배워보겠습니다.


얼마예요???

너무비싸네요ㅠㅠ

오! 싸네요!




Combien cela coûte?

[콤비앙 쏠라 쿳?]

얼마예요?



combien ça coûte?

[콤비앙 싸 쿳?]

얼마예요?


Combien est-ce que ça coûte?

[콤비앙 에스 큐 싸 쿳?] 

마예요?




C'est cher.

[쎗 쉐엌]

비싸네요.


C'est trop cher.

[쎗 트로 쉐엌]

너무 비싸네요.


C'est pas cher.

[쎗 빠 쉐엌]

싸네요.

(직역: 비싸지 않군요.)



*프랑스어는 한국어로 발음을 제대로 적기 힘들다는 점 이해해주세요~;)

구글 번역기 적으면 발음 들을 수 있어요!

꼭 한번씩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