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 둉이의 바른포만감 레알후기!

2018. 5. 29. 15:46ABOUT LIFE/잡다부리.해외생활


자자 비키니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여름도 다가오고 살은 빼야하는데 

다이어트는 

저에겐 너~~~무나도 .....

멀고도 먼길 입니다😭😭


원래 먹성 좋은 제가 또

작년 봄부터 가을까지 프랑스 생활을 하면서

최고의 음식의 나라에서 

온갖 맛있는 음식들을 마구마구

먹다보니 ..

살찌는 줄도 모르고 

후회 막심이네요 ㅠㅠ



이제라도 살을 빼고자 하는 굳은 마음으로!!

인터넷에 또 돌아다니는 수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 

찾아다 찾다가 찾다가!!! 

지쳐서 포기할 때쯤


네이버를 뒤지다가 제가 원하던!

다이어트 식품이 있어요!! 


바로 "바른포만감" 이라는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바질씨드가 주된성분으로 

뱃속에서 빵빵하게 불어서 

포만감을 느끼게 해준대요!! 





한번 먹을때 5~12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끝~~~


뭔가 물을 많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물을 많이 마시니까 

더 위속에서 부푸는 느낌????


배고플때와 식전에 5알 먹고 물만 벌컥벌컥 마셔주니

음식생각은 저멀리~~~~~ㅎㅎㅎ

이제 살빠지는건 시간문제😍😍



게다가 식이섬유도 들어가 있어서

변비에도 좋다고 되있던데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정말 이게 왠일 

거의 친구처럼 항상 붙어다니던 변비와 

절교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다이어트에는 식단관리가 정말

중요하다고들 하잖아요!!! 

저도 수도 없이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어봤지만

이건 정말 인듯 ㅋㅋㅋ 

인정인정🙆🙆🙆

자연에서 나온 재료로들만으로 만들어져

부작용도 걱정없대요.!! 




사실 저는 부작용이 제일 무서워서 

다이어트 보조제 고를때 

신중했던 가장 큰 이유예요 ㅠㅠㅠ 

예전에 다이어트 보조제 부작용으로 

병원 치료까지 받은 악몽같은 기억이 있어서ㅠ

예뻐질려고 다이어트하는건데

부작용이 있으면 안되겠죠? 


바른포만감은 다이어트약!이 아니고

모든 성분들이 천연에서 추출한 

다이어트 보조제라는 점이 

저의 마음을 확 끌어당겼던것 같아요 ㅎㅎ

 바질씨드의 먹기힘든 점을 보완해

아주작은 알약형태로 되어있어서

먹기도 너무 편하구요!!!


이거보세요 엄청 작죠?? 

제 손이 큰거 아닙니다ㅎㅎㅎㅎ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저는 "바른포만감" 먹고나서 

혼자 피자 한판 해치우던거 이제는 두조각이면 족합니다.

효과는 정말 확실한듯해요!

이 돼지같은 살 모조리 빼버리고

이번 여름 시원하게 

물놀이 가려구요~~~ ㅎㅎ


바른기준

 바로가기


우리모두 다이어트 성공합니다!!!!!!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그럼 BYE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