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퓨저 추천]YOUSSOFUL!! 대박 이쁨/화이트 코튼향

2018. 6. 22. 18:34ABOUT LIFE/잡다부리.해외생활




지난주에는 집에 손님이 찾아왔어요!

예전에 다니던 직장에서 절 매우 잘 챙겨주던

제가 관두고 나서도 계속 친하게 지내던, 

나의 술 친구이자 말동무인

절친 언니😍😍


빈손으로 와도 된다니까 굳이 이렇게 

이쁜 선물을 사가지고 왔네요 ㅠㅠㅠ






연남동 프리마켓에서 

샀다고 하는데, 


정말 너~~무 이쁜거예요

이렇게 이쁜 디퓨저는 또 첨봐요... 

항상 코코도르만 써왔어서....ㅎㅎ😀





이 병안에 

이렇게 이쁜 꽃을 어떻게 넣었을까요???

진심 궁금... ㅋㅋㅋㅋ 


성격이 남성적인 저는

잠시 소녀 모드로 돌아가서 

디퓨저 선물을 조심조심 까보기 시작했어요




향은 화이트 코든향!!!👏

갓 세탁한 이불에 파뭍힌 듯한 상쾌하고 포근한 코튼의 향기와

달콤한 장미꽃 향에 머스크 향의 조화.

 라는데.... 뭐였더라 그향이?? ㅎㅎㅎ😧



병을 오픈 하자 마자 

퍼지는 코튼 향기~~~ 

아!!! 이 향기였구나!!!! 

바로 기억 소환됨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향이었어요 

깨끗하고 뭔가... 

천국가면 날 것 같은 향기😇 



액체를 다 부어주고, 

아주아주 조심스럽게 스틱과 꽃대를 꼽아 주었답니다!!

꽃이 너무 이뻤어요!!! 

유칼립투스 잎인가?? 정확히는 잘모르겠지만

잎도 너무 이뻐서 조화가 넘나 잘되었어요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이렇게 티비 옆쪽에 다른 장식품들과

함께 놓아두니 완전

디퓨저인지 인테리어 소품인지 모를만큼

너무 이쁘죠?? ハピバ デコメ絵文字



향도 온 거실에 퍼지고 

코코도르보다 발향이 잘되는 것 같아!! 


정말 선물용으로는 짱인듯!

저도 선물 할 때  이거 주문해서 

선물 해야겠어요!!! 

완전 기분 좋고, 저같이 무뚝뚝한 여자더라도

심쿵하게 만드는 

매력있는 아이템 같아요 ㅋㅋㅋ 






이건 포장에 붙어 있던 택이예요!

카카오톡이랑 인스타 그램도 있네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너무 이쁜 선물해준 수정언니!!

완전 고마워용!!! 

언니 알라븅💓




그럼 이상 둉이의 YOUSSOFUL 디퓨저 

후기 였습니다~

모두들 기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