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웰시코기 체둥이의 하루 (멍멍멍)

2018. 6. 23. 13:22우리집댕댕이들


 안녕하세요 


눈이 말똥말똥한 우리집 웰시코기 체리예요!


체리는 디카를 무서워해요...

카메라 렌즈가 무서운가봐요 ㅠㅠㅠ



핸드폰으로 사진찍는것도 싫어하구.... 

어떻게 사진찍는걸 아는지 

사진만 찍으려고 하면 

귀신같이 알고 도망가요 ㅠㅠ


저 표정보세요!!!!

아 또 찍는거야???? 

이런 표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계속 졸졸 쫓아다니고 

귀찮게 하니까 


옜다!!!! 

찍어라!! 


이런 표정으로 다가와서 짖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빨리 치우라는 뜻이었나???


너무 기여운 체리ハート の絵文字



테라스 나가서 신나게 뛰어놀고 

혀가 조금 삐죽 나왔네요 ㅋㅋㅋㅋ

테라스 없는 집으로 갔으면 어쩔뻔 했니


그런데 윗층에서 어떤 무개념 아저씨들이 

담배꽁초와.... 

어린이들이 과자 등등 액체괴물(?) 던져서.....

가끔 너무 열받아요 휴...😡😡


체리가 먹으면 어쩌나 걱정되기도 하고 ㅠㅠ 

너무 나쁜사람들!!!!

제발 그러지 마셔요!!!




화보찍니? 😂😂

목걸이 돌아갔다 이놈아 ㅋㅋㅋㅋㅋ 



오늘도 특별할건 없지만,

 웰시코기 체리와 즐거운 일상이었어요^^



여러분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