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타는 반려견/웰시코기 체리와 퍼그 이쁘니

2018. 6. 24. 13:46우리집댕댕이들

오늘은 날씨가 너무덥네요....

온도계를 보니까 

기온이... 29도!!!!!!!


우리집 웰시코기 체리도

더위에 지쳐 하루종일 축~~~

쳐져 있어요 ㅋㅋㅋㅋㅋ



쿠션에 턱을 받치고 있는걸

참 좋아하는 체리 ㅋㅋㅋㅋㅋㅋ

😂😂


마치 눈빛이 

덥다 에어컨 틀어라 애미야 

이러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목요일이면 언니가 산후조리원에서 

나오기 때문에, 다시 자기 집으로

떠나보내야하는(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언니네집 강아지인 이쁘니

생전 처음 격는 더위에 개 뻗었어요ㅋㅋㅋ


저는 저기 쿠션을 공구고 

노트북을 하고 있었더랬죠.

 그런데, 

잠깐 물 마시러 간사이에 돌아와보니 

댕댕이들이 똑같은 포즈로 자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치명적인 귀요미들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이제 아예 졸졸 쫓아다니며

에어컨 틀어달라며 항의하는 것 같은

댕댕이들 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살것냐.....




그래.. 내가 졌어 ㅋㅋㅋㅋ 

전기세는 너히들이 좀 내줘..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귀속까지 시원하라고 

발랑 까주니까 너무시원한지

 눈이 똘망똘망

기분 좋아 보이는 이쁘니ハート の絵文字



오구오구 귀여워라 ㅋㅋㅋㅋ


퍼그가 이렇게 사랑스러운 강아지인 줄 

몰랐어요 ㅋㅋㅋㅋ


그래 뭐 전기세가 대수겠어요 

아이들이 시원해하면 그만이지!!!!! 



역시 무더위엔 집에서 에어컨 바람쐬는게

최고인가 봐요!



*에어컨 PPL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덥지만, 

남은 주말 화끈하고 재밋게 보내세요~~^^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