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웰시코기 사진모음/잠자는 체리 공주

2018. 7. 7. 05:13우리집댕댕이들

저희집 웰시코기 체리는 

잠이 정말 많답니다!!🍒

밤에는 일찍자고 아침에는 일찍일어나는 

성실한(?) 개지만 

낮잠을 엄~~~청 자주 잡니다ㅋㅋㅋㅋ



조용할때 보면 무조건 

자고 있거나, 조용히 사고치고 있거나💥

둘 중 하나에요ㅋㅋㅋㅋㅋ



오늘은 체리가 자고 있을 때 찍어 두었던 

몰카(?)들을 방출 해볼까 합니다! 😂



아무리 봐도 불편할 것 같은 저 자세...(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엉덩이가 하늘로 솟구쳐 있는데 

머리로 피가 안쏠릴려나 모르겠어요ㅋㅋ






정말 별에 별 자세로 다 자죠?ㅎㅎㅎ 


강아지들은 옆에 있는 사람한테 신뢰가 갈때,

배를 다 까고 자는 포즈를 취한다고 하네요!!

밤 늦게 체리가 자는 곳에 가보면, 

자주 저러고 자더라구요!

😊😊





이건 마치 일광욕을 하면서 자는듯하네요ㅋㅋㅋ 🌞


강아지들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일광욕을 하면 비타민D가 합성되서

피부에도 좋고 뼈건강에도 좋다고 하네요!


실내에서도 일광욕을 하면, 실내 스트레스도 줄여주고

행복호르몬이라고 잘 알려진, '세로토닌' 분비가 활성화 되서

강아지가 스트레스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대요!!


자주 햇볕을 쬐게 해줘야겠어요!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이건 아주 살금살금 다가가 

조심스레 찍은 코봉이 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아주 촉촉하죠??(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살짝 비추어 보이는.. 

무시무시한 앞니...

님아 그 입을 다물어 다오.....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무슨 꿈을 꾸는지 혀를 낼름낼름 하면서

자는 걸까요 😂😂😂


어쩔 때는 막 자다가 어딜 뛰어갈 때도 있더라구요..

혼자 어디 좋은데를 가는지....ㅎㅎㅎ

그 짧은다리로..


정말 웰시코기의 매력은 출구가 없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도 

담뇨나 쿠션같이 푹신한데 

파고들어가서 자는걸 좋아한답니다😵


어제는 목욕을 시켜줘서 인지 

더 곤히 잘자더라구요~



너무 귀여운 우리집 웰시코기 체리!

날도 더운데 오늘은 자고 일어나면

특별 간식좀 챙겨줘야 겠어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