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그 이야기/우리집 귀한 손님 이쁘니

2018. 7. 8. 07:04우리집댕댕이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집 웰시코기 소식이 아닌!🙅

언니네집 강아지 퍼그 

이쁘니의 소식입니다!



퍼그는, 킹스맨1에 나와서 

인기몰이를 했던 

바로 그 주인공의 강아지죠~!!! 





그럼! 이쁜이를 소개합니다~😊 



언니가 출산을 하는 바람에 

저희집에 반려견을 맡기게 되었는데요,

산후 조리원에서 나오면 

바로 데려간다더니...... 

아가 보는게 힘든지

깜깜무소식 이네요 ㅋㅋㅋㅋ


그리하여 언 두달째, 

저희집에서 같이 살고 있는 퍼그!

성은 이름은 쁘니 입니다^^😍

(형부가 이씨라서.. 언니가 그렇게 지었대요

역시 엉뚱한 아줌마..ㅎㅎ)









사고 뭉치 이쁘니

택배 박스를 물고와서 다 찢어버리고.....

또 사고 칠게 없나

테이블 위에를 살펴보네요 ㅠㅠㅠ 

작지만 무시무시한 퍼그... 이쁜씨.. ㅠㅠ

(웰시코기 체리 주둥이 출현ㅎㅎㅎㅎㅎ)









사고 칠게 어디 없나????

정신 사납게 돌아 다니는 이쁜씨 






그렇지만!!!!

퍼그 이쁜이의 반전!!

이쁜이는 나름 천재견 입니다.


이쁘니 빵!!! 

이러면 발라당~~~ ㅎㅎㅎ

얼마나 귀엽게요😂😂


또 손에 간식이 없으면 절대 안합니다..

좀 약았다 싶지만.. 천재견이 확실해요 ㅠㅠㅠ








아구.. 졸려 ㅎㅎㅎㅎ

이쁜짓하고 간식을 얻어 먹은 이쁜이는

그 후로 편안하게 쇼파에서 

낮잠에 빠졌답니다~~^^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언니집 반려견이지만, 

마치 저희집 강아지인 것 처럼

사랑을 듬뿍듬뿍주며 키우고 있답니다!!

😙😙



퍼그는 비인기종 이라지만.. 

너무 볼수록 매력있고 똑똑하고

애교도 너무 많아요!!!  ハート の絵文字 


(퍼그 못생겼다고 놀리지 말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쁜씨 언니네집 가지말고 그냥

우리랑 살자!!! ㅎㅎㅎㅎ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