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들도 꿈을 꾼다고???/반려견이야기

2018. 7. 21. 08:29우리집댕댕이들


강아지들도 꿈을 꾼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어딜 그렇게 가는거니???😂😂


꿈 속에서 어딜 그렇게 뛰어 가는 걸까요...

저렇게 잘 때면 정말 대체 

무슨 꿈을 꾸는지 정말 궁금하답니다.^^


무섭게 눈도 뜨고 자네요.. ㅎㅎㅎ 









개들도 꿈을 꾼다는 사실은

이미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2001년 메사추세츠 공과대(MIT)의 

매튜 윌슨과 켄웨이 루이는 연구에서, 

강아지들은 사람과 비슷한 두뇌 구조를 가지고 있고 

잠자는 동안 뇌파 패턴과 활동성이 비슷하다고 

밝혀졌다고 합니다.

🐕🐶🐩











그렇다면!


"개는 어떤 꿈을 꿀까??"


라는 질문에서 전문가들은

주인과 놀기, 밥먹기, 뛰어다니기, 뼈다귀 묻기, 낯선 이를 보고 짖기와 

같은 일상적인 꿈을 꾼다고 말했습니다.


가끔 악몽을 꾸는 개들의 모습이 포착되는데, 👻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깨어있는 시간에 더욱 활발하게 놀아주고 

기분 좋은 활동들을 많이 하게 해주어야한다고 합니다. 












아!! 거참! 그만 좀 찍으쇼!!!! 

잠 좀 잡시다!ㅎㅎㅎㅎ😅








놀람주의💥






 

....자다가 일어나서 보고 

지릴뻔 했습니다....😱


웰시코기 체리 덕분에 이번 여름 

열대야는 걱정없겠어요.. ㅎㅎㅎ










식빵 같이 길게 늘어져서 자는 코기!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하루에 15시간씩 자는 댕댕이들!

날씨가 더워서 요즘 더 많이 자는 것 같아요.😴


댕댕이들 악몽 안꾸게

깨어 있을 때 신나게 놀아줘야 겠어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