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맛집/청산한방족발보쌈 냉채족발,냉면 강추!

2018. 7. 25. 03:56먹보의 하루

푹푹찌는 날씨가 연이어지고 있는 7월입니다.

작년까지는 여름에 한국에 없었어서

이렇게 습하면서도 강력한 더위는 

정말 적응이 안되네요.. ㅜㅜ


에어컨 바람을 너무 쐬서 

약간 냉방병 증상이 오길래

막힌 코를 빵!! 뚫어줄 음식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아! 냉채족발!!

딱 생각나서, 망원동에 숨겨진 맛집인

'청산한방족발보쌈'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냉채족발입니다!!


날치알이 엄청 듬뿍 올라가있어요!

무싹과 양상추, 적양배추, 양파 등등 

야채도 듬뿍듬뿍 들어있습니다. 


배달오면서도 어떻게 이 모양 그대로 

왔는지.. 신기할 다름입니다. ㅎㅎ









노란색 소스는 

냉채족발에 넣는 매콤한 겨자소스입니다!! 

저는 이 겨자소스의 톡 쏘는 맛이 너무 좋아서

냉채족발을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












냉채족발과 같이 먹으려고 시킨 

시~~원한 물냉면 입니다!! 

살얼음이 아주 그냥 

보기만해도 시원합니다


일단 국물부터 쭉 들이켜 봤는데요.

머리가 얼어붙을 듯이 시원했어요!! 

역시 여름엔 물냉면 🍜










이렇게 참지 못하고 포장을 뜻자마자

국물을 흡입한 탓에

조금 줄어든 국물의 냉면과 냉채족발 

상입니다!!! 











배달시켜도되고, 직접가서 먹어도 되는데

가서 먹어보니 

보쌈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그때는 많이 알려진 집은 아니라서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지금은 또 모르겠네요.. )










붉은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샥샥 비비니까 촥 풀렸어요!!

 

이 소스 떄문인지 약간 매콤한 맛도 나면서

국물이 더 시원하더라구요! 👍









냉면을 오이와 무절임과 함께

냠냠 호로로로록~~~~

국물이 정말 일품일뿐만 아니라, 

간도 딱 적당하고

면발도 너무 탱글탱글 맛났습니다!










냉채족발은 갖가지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



특히 날치알이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는게 식감도 좋고, 

매콤한 소스 맛에 코도 빵빵 뚫렸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쉬지도 않고 먹었네요. ㅎㅎㅎ 


그런데 거의 다먹어갈때 쯤!!

조심하셔야해요.. 

소스가 바닥에 깔려있어서 

고기 몇점 남았을 때 밑부분에 있는것은 

아주아주 맵답니다!!


생각도 없이 먹다가

눈물이 핑돌정도로 매웠어요. 😵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냉면 국물까지는 다 먹지 못했어요.

젓가락을 놓고서도 몇번을 들이켜 마시긴 했습니다..ㅎㅎㅎㅎ










📌가격정보


물냉면: 7000원

냉채족발: 25000원







📍위치정보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03-1




냉면은,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 퀄리티와 맛이면

감수하고 먹을 것 같아요! 


냉채족발은 고기도 좋고, 

야채가 싱싱해서 너무 좋았아요. 

톡쏘는 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완벽한 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날치알이 듬뿍들어가 있어서 

더더더욱 맛있었던 냉채족발입니다!


든든하게 먹고나니, 냉방병 기운도 싹 물러간듯 하네요.

시원한 냉면과 냉채족발!

더운 여름에 제격인 음식 같아요.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