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댕댕이들의 일상/움짤모음

2018. 7. 25. 05:31우리집댕댕이들



오늘은 여태까지 모아온 

댕댕이들의 움짤들을 방출해볼까합니다. 

연이어지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저희집 댕댕이들은

세상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




일주일에 3번씩 

블루베리를 꼭 챙겨주는 

착한견주.gif









웰시코기 체리와 퍼그 이쁘니는

싸우는건지 노는 건지 분간이 안될 정도로

격하게 뒹굴면서 노는데요.. 

가끔 진지하게 싸우기도 하지만요..

(먹을거 앞에서)👻



둘이 뒹굴면서 노는거 보고 있으면

정말 재밌답니다! ㅋㅋㅋㅋ


언뜻보면 체리가 이길것 같은데

가만히 지켜보고 있으면 

이쁘니가 아주 체리를 가지고 놉니다.











방댕이를 들고 얼음이 된 이쁜씨.gif

댕댕이판 얼음땡 놀이인가요?..ㅎㅎ










실컷 놀았으니 간식으로 배를 채워줍니다. 

야무지게 딱서서 혹시나 놓칠까

제 손을 꽉 잡고 먹습니다.


오구오구 귀요미😂😂













앉아서 얌전하게 기다리는 체리!

눈빛은 어서주세요!! 어서요!! 

이러는것 같죠??めちゃかわ の絵文字 












이건 저도 찍어놓고 

놀랬어요.. 😲😲

이쁘니의 점프실력에 정말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축구선수해도 되겠어요. 



댕댕이계의 조현우선수!! 

까까는 내 입으로 다 막아버리겠다!!! 

  by.생후9개월차 이쁜씨











간식도 배부르게 먹고 

바깥세상을 구경하는 코기.gif




밖에 나가고 싶은지 

계속 창밖만 바라보고 있네요!

그럼 나가야죠 뭐... 

집사가 별 수 있나요~ㅎㅎ









무더운 날씨지만, 

저녁에 한번쯤은 산책을 이렇게 시켜준답니다.


산책할때는 사이좋게 나란히 걷는 댕댕이들!

뒷모습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심쿵심쿵(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그럼 이상으로!


웰시코기 체리와 


퍼그 이쁜이의 소식이었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2019년 세무사시험 합격 무료 공개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