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댕댕이들의 일상/움짤모음

2018. 7. 25. 05:31우리집댕댕이들



오늘은 여태까지 모아온 

댕댕이들의 움짤들을 방출해볼까합니다. 

연이어지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저희집 댕댕이들은

세상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




일주일에 3번씩 

블루베리를 꼭 챙겨주는 

착한견주.gif









웰시코기 체리와 퍼그 이쁘니는

싸우는건지 노는 건지 분간이 안될 정도로

격하게 뒹굴면서 노는데요.. 

가끔 진지하게 싸우기도 하지만요..

(먹을거 앞에서)👻



둘이 뒹굴면서 노는거 보고 있으면

정말 재밌답니다! ㅋㅋㅋㅋ


언뜻보면 체리가 이길것 같은데

가만히 지켜보고 있으면 

이쁘니가 아주 체리를 가지고 놉니다.











방댕이를 들고 얼음이 된 이쁜씨.gif

댕댕이판 얼음땡 놀이인가요?..ㅎㅎ










실컷 놀았으니 간식으로 배를 채워줍니다. 

야무지게 딱서서 혹시나 놓칠까

제 손을 꽉 잡고 먹습니다.


오구오구 귀요미😂😂













앉아서 얌전하게 기다리는 체리!

눈빛은 어서주세요!! 어서요!! 

이러는것 같죠??めちゃかわ の絵文字 












이건 저도 찍어놓고 

놀랬어요.. 😲😲

이쁘니의 점프실력에 정말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축구선수해도 되겠어요. 



댕댕이계의 조현우선수!! 

까까는 내 입으로 다 막아버리겠다!!! 

  by.생후9개월차 이쁜씨











간식도 배부르게 먹고 

바깥세상을 구경하는 코기.gif




밖에 나가고 싶은지 

계속 창밖만 바라보고 있네요!

그럼 나가야죠 뭐... 

집사가 별 수 있나요~ㅎㅎ









무더운 날씨지만, 

저녁에 한번쯤은 산책을 이렇게 시켜준답니다.


산책할때는 사이좋게 나란히 걷는 댕댕이들!

뒷모습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심쿵심쿵(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그럼 이상으로!


웰시코기 체리와 


퍼그 이쁜이의 소식이었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2019년 세무사시험 합격 무료 공개설명회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2018.07.25 05:40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이쁜이들이군요.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2018.07.25 07:04 신고

    움짤 전문가시네요 ㅎ
    아주 잘 표현하셨습니다
    귀여운 모습들입니다 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7.25 18:20 신고

      편집한다고 시간은 꽤나 걸렸습니다. ㅎㅎ
      나름 컴맹이라...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bonlivre.tistory.com BlogIcon 봉리브르2018.07.25 07:18 신고

    댕댕이들이 먹는 것보다
    산책을 더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귀여운 움짤 잘 보고 갑니다.
    시원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7.25 18:27 신고

      저도 댕댕이들이 먹는걸 더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산책 나갈 눈치면
      먹지도 않고 나가기만을 기다리더라구요!!
      산책을 더 좋아하는게 확실해요.. ㅎㅎㅎ

      댓글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kfkdqkesms1004.tistory.com BlogIcon 블랙피스2018.07.25 08:05 신고

    이쁘니가 서열이 위군요.ㅎㅎㅎ
    장난이 아니라 체리를 괴롭히는거 같은데요
    알콩달콩 재밌게 사네요 둘이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7.25 18:34 신고

      당연히 체리가 서열 위일거라 생각했는데...
      같이 노는거 보면 이쁘니가 체리를 아주
      가지고 놀더라구요.. ㅎㅎㅎㅎ
      작은 고추가 맵습니다.역시!!

      댓글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ppyjini.com BlogIcon HAPPYJINI2018.07.25 09:25 신고

    아공! 귀요미들이네요~ 얌전한 체리도 예쁘고 귀요미 이쁜이도 매력적이에요 ^^
    그쵸~ 집사는 하라면 해야죵 ㅎㅎㅎㅎ 뒷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7.25 18:36 신고

      네... 집사로 산다는건
      행복하면서도 피곤한 것 같아요ㅎㅎㅎ
      힘든 와중에도 산책도 시켜줘야하고.. ㅠㅠ
      뭐 운동되고 좋죠... :)

      댓글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rosiable.tistory.com BlogIcon 로샤씨2018.07.25 10:09 신고

    아..ㅠㅠㅠ 움짤로 보니까 더 귀여움이 느껴지네요 ㅎㅎㅎㅎ +_+ 특히 꽁냥꽁냥하는 체리,이쁘니랑 얌전하게 기다리는 체리가 넘 귀엽네요 ㅎ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7.25 18:39 신고

      일부러 생생함을 느끼게 해드리려
      움짤로 다 편집해봤어요! :)
      시간은 좀 걸렸지만 올려놓고 나니
      뿌듯하네요/ ㅎㅎㅎ
      항상 댕댕이들 이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로샤님!!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dldduxhrl.tistory.com BlogIcon 잉여토기2018.07.25 11:37 신고

    넘 귀엽네요.
    점프실력도 상당하고, 얼음땡 놀이도 귀엽고,
    격하게 노는 모습도 예쁜 아이들이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7.25 18:42 신고

      이쁜이 점프 실력이.. 대단하죠?!
      저도 깜짝놀랐습니다...
      간식을 먹겠다는 투철한 의지!!! ㅎㅎ
      격하게 놀고 물마시고 또 저러고.. 반복입니다. 집사는 열심히 털 치우고 청소하느라 바쁘답니다.. ㅎㅎ

      댓글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yes-today.tistory.com BlogIcon 예스투데이2018.07.25 12:35 신고

    이쁘니와 체리가 아웅다웅 하는 모습이 왠지.... 음... 전현무씨와 한혜진씨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닮았어.. 닮았어... 왠지 미묘하게 닮았어...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7.25 18:45 신고

      방금 전현무씨가 한혜진씨 만나고
      스타일이 좋아졌다는 기사를 읽고 막 들어왔는데!! 이런 댓글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ㅎㅎㅎ
      이쁘니가.. 아마 전현무씨?ㅎㅎ

      댓글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fruitfulife.tistory.com BlogIcon 열매맺는나무2018.07.25 19:02 신고

    댕댕이들의 방댕이가 아주 그냥 귀욤귀욤이에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7.25 19:54 신고

      ㅋㅋㅋ 저도 맨날 톡톡 건들이는 맛에 산답니다. ㅋㅋㅋ
      토실토실 아주 촉감도 좋아요!!

      댓글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flashnewsdata.com BlogIcon 철이쓰2018.07.26 04:41 신고

    둘다왜이렇게 귀엽나요ㅋㅋㅋ웰시코기는 역시 키워보고싶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7.27 07:11 신고

      코기는 털빠짐이 많고
      짖는소리가 엄~~청 큽니다. ㅎㅎㅎ
      그거 빼고는 단점은.. 없어요:)

      웰시코기 한번 키워보세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댕댕이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

  • 프로필사진
    2018.08.03 12:44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purplecow1997.tistory.com BlogIcon 채연2018.08.05 19:43 신고

    코기 빵디가 넘나 사랑스러워요 ㅋㅋㅋㅋㅋ
    체리 너무 귀엽다 ㅠㅠㅠ헉겋
    통통한듯 했는데 막상 얼굴은 얄쌍하네요 넘모넘모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