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조마루 감자탕 콩나물 뼈찜!!

2018. 7. 27. 03:50먹보의 하루

얼마전에도 갔었던, 집 근처에 

조마루 감자탕에 또! 다녀왔습니다.ㅎㅎ 


저는 뼈찜과 감자탕을 매우매우 좋아하는데요, 

얼마전에는 감자탕을 먹어서 

오늘은 뼈찜을 선택했습니다! 😋





뼈찜을 시키면 나오는 기본 상차림 입니다.



따끈한 국물의 시레기국도 나옵니다!

중간중간 떠먹으면 뼈찜과도 매우 잘어울리고

따끈한 국물이 한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입에 착착 붙습니다. 

👍














뼈찜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간장뼈찜과 약간 매콤한 맛의 콩나물뼈찜


저는 약간 매콤한 맛이 먹고 싶어서

 콩나물 뼈찜을 시켰습니다.


간장 뼈찜에는 당면이 들어가는데 콩나물 뼈찜에는

당면은 안들어 가더라구요.. ㅠㅠ 

다음번에 간장뼈찜 먹어보러 또 와야겠어요. 




비주얼 보세요..!!💥


주문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엄청 빨리 나왔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침이 꼴딱꼴딱 넘어갑니다.










돼지 뼈찜은, 

지방이 적으면서 단백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간 질환 환자들에게도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저는 그냥 맛있어서 먹습니다....😁😁ㅎㅎ









푹 익은 고기가 

들어올리자 마자 속살을 보입니다. 


이 엄청나게 많이 붙어있었어요!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륵 녹아버리는 고기!!


대체 몇시간을 찌면 이렇게 되는건지.. 

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 


콩나물과 곁들여 먹으니까 아삭아삭한 식감이 대박이었습니다. 


저는 콩나물과 고기를 같이 와사비 소스에 찍어서 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를 싹싹 비운다음에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국물이 남았었는데, 여기에는 무조건 밥을

볶아서 먹어야할 것 같아서

안시킬 수가 없었답니다.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역시 이 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꿀맛입니다! 

뼈 해장국을 좋아하는데, 

일부러 감자탕이나 뼈찜을 시키는 것도 

사실은 볶음밥을 먹기 위해서 입니다. 









가격은 뼈찜 '중'자 30000원

소주 한병 4000원 이었습니다. 

(소주 값이 왜 이렇게 오른건지.... )

😭😭


중자를 시키니 3명이서 먹기에는 딱 적당했습니다!

4명이 가면 '대'자는 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위치정보




오늘은 중복이네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서 

다들 지치셨을텐데, 

몸보신 되는 맛있는 음식드시고

모두모두 힘내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