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라멘.망원시장 맛집 망원동 라멘집

2019. 2. 9. 16:19카테고리 없음



설 연휴는 다들 잘 보내셨나요?

설 명절이 지나고 나니..

영하 십도까지 떨어진 날씨에

온몸이 꽁꽁 얼어붙네요 ㅠㅠ 

칼바람이...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인 거 같아요



오늘은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끈한 라면 한 그릇이 생각나서

망원시장 입구에 위치

'혼다라멘'에 가봤어요!





돈부리와 라멘 종류도 다양하고

포스팅을 하려고 찾아보니까

체인점이더라구요 ㅎㅎ


가격대는 6천원대~

세트메뉴는 2천원정도 더 비쌌어요!






가게는 생각보다 많이 아담했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구조 배치를

잘 해놓으셔서 불편한 건 없었어요!


'혼자 먹으러 오기도 좋을 거 같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편한 복장으로 혼자 라멘을 먹으러 

오시는 분들이 줄줄이 들어오시더라구요!








뽀로로 안녕







앉아서 몸을 녹히며

10분 정도? 기다리자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먼저 나온 '혼다가츠동'!!

같이 간 저희 어머니가 시킨 음식인데..

솔직히 짜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어요ㅋ


저만 그렇게 느낀건지 알았는데

어머니도 짜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양은 보기에도 좀 많아보이지만

정말 많습니다!


여자 혼자 먹기엔 많고

남자 혼자 먹기엔 적당할듯해요!







돈카츠도 큰~게 듬뿍

밥도 듬뿍 들어가 있지만

짜다는게 단점 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ㅎㅎ







이건 제가 주문한

'매운 혼다라멘'!!


나오자마자 띠용... 전혀 안 맵게 생겼죠!?

사골국물로 맛을 낸 살짝 매콤한 라멘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국물이...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역시 사골국물은 어디 들어가도

맛을 살려주는 거 같아요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에겐

이게 왜 매운라면이지???

이런 생각이 드실거에요.


매운걸 엄-청 못먹는 제 입맛에

살짝 매콤했으니까요.... ㅎㅎ








양은 정말 많아서 절반도 못먹고 남겼네요.. ㅠㅠ 


다음에 방문할 때는 

정말 배고픈 상태에서 가야겠어요 ㅎㅎ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양이 많은거 같아요!




돈카츠 점수는 ★★★☆☆ 

(맛은 있으나 짜다)


라멘 점수는 ★★★★★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매주 첫째.셋째 수요일휴무




위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망원동 403-21 | 서울 마포구 망원동 403-21
도움말 Daum 지도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fruitfulife.tistory.com BlogIcon 열매맺는나무2019.02.09 21:02 신고

    라멘은 짜지 않던가요? 가격도 메뉴도 마음에 드는데, 짜고 매운 음식은 정말 못먹거든요.
    망원시장쪽은 저도 가끔 가는데 혼다라멘도 궁금하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yes-today.tistory.com BlogIcon 예스투데이2019.02.13 08:12 신고

    라멘이 맛있는 집이군요. 저도 라멘 좋아하는데, 요즘들어 라멘가게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망원동 라멘집 별 다섯개로 추천하시니 기회 되면 꼭 들러보고 싶네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rosiable.tistory.com BlogIcon 로샤씨2019.02.24 21:00 신고

    가츠동 ㅠㅠㅠ 정말 땡기네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뵙네요 프레종티님!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2019.02.26 13:17 신고

    가츠동... ㅋㅋ
    뭔가 외식을 할때는 고기를 씹어줘야 외식한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