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맛집 24시 중국집 추천 산차이나!

2018. 6. 15. 15:56먹보의 하루


저는 짜장면을 매우매우 좋아합니다

하지만 칼로리가 삼계탕보다 높다는 소리를 듣고는...ㄷㄷ

그치만 참을 수 없는 짜장면의 유혹

가끔씩은 먹어줘야지요~(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부평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다는

"산차이나" 중국집!!! 


혼자가서 짜장면 한그릇 먹기는 좀 그렇고...

집에서 편안하게 

탕짜면으로 배달을 시켜봤어요!! 


하나 시켰는데도 친절하게 배달해주시더라구요!

짱짱짱😍





이렇게 일회용 포장용기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공인기관의 유해성 검사를 거친 검증된

배달전용 식품용기로 위생적이며 깔끔합니다.


저희 업소는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업소로써

고액의 투자로 위생용기를 사용합니다.


신뢰가 뿜뿜.ㅎㅎㅎㅎㅎㅎ



과연 맛은 어떨지... 

배가 고파서 포장지를 퐉!!! 

뜯었더니.... 

들어난 


비쥬얼 깡패.... 

침이 꼴딱꼴딱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일단 탕수육 하나 입에 밀어 넣고,

재빠르게 짜장면을 비비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면발이 탱글탱글한게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중국집은 정말 기본적인

짜장면 맛만 봐도 맛집인지 아닌지

알 수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맛집 인정...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윤기가 좌르르르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일반적인 중국집보다 장점은

면발이 더 탱글탱글 하다는 점!!! 


살짝 아쉬운점은 저에겐 조금... 달았다는것! 




그런데 이 집은

탕수육이 진짜 대박 맛났어요!!!

짜장면도 맛있었지만, 약간 달아서 

별 4개정도 준다면, 



탕수육은 진짜 별 4.9개!!!!👍

(만점보다 0.1부족한게 좋다고 생각함니다

혹시나 이글을 읽고 사장님이 너무 

자신감 뿜뿜 하시면 안되니까 ㅋㅋㅋㅋㅋ)


고기도 좋은걸 쓰는지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 소스가 부어져서 오는

어쩔수 없는 탕짜면인데도.. 

겉이 바삭했어요

소스 맛은 내가 딱 적당하게 간도 잘되있고

야채도 신선하고 너무 맛났어요 ㅠㅠㅠㅠㅠㅠ(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저는 중국 음식 먹을때는 항상

요 양파를 춘장에 딱 찍어서

먹는걸 좋아합니다!ㅎㅎㅎ


꼭 배달을 시켜야 이걸 주더라구요. 

중국집가면 안나오는게 일반적이던데...

보통 짜사이와 단무지만 주더라구요ㅠㅠ

왜 그런걸 까요? ㅋㅋㅋ 






짜잔!!! 

오늘도 먹보 둉이는 

탕짜면을 혼자 다 해치워 버렸답니다ハート の絵文字

 

정말 남은거 하나 없이 

깨끗하게 다 먹어서 조금 민망하네요 ㅋㅋㅋ 





부평 인근 사시는 분들이나, 

이 근처 방문하시는 분들! 

중국집은 "산차이나"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거 드시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