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집 추천!!! 쌀치킨 꼬꼬담!!♡

2018. 6. 11. 14:05먹보의 하루


 하루종일 에어컨 설치에 

집안 대청소에 아주아주

정신 없이 보내고, 

저녁에 치킨과 맥주를 한잔 딱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가기는 너무 귀찮고 

나가려면 파데라도 발라야할 것 같구ㅠㅠㅠ

너무 귀찮은 마음에 

집에서 시켜먹기로 결정했답니다!!!


이 집은 유명한 프렌차이즈는 아닌 것 같은데

너무 맛있어서 제가 자주 시켜먹는

치킨집이에요!!!! ハート の絵文字





바로 "쌀치킨 꼬꼬담"!!

들어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

왠 듣보잡..?


저도 여기로 이사와서 배달의민족 구경하다가

처음 들어보는 프렌차이즈인 것 같은데

별점이 4.7이나 되길래 한번 시켜봤는데....



맛이 후덜덜.....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양념치킨은 처갓집 양념치킨만을 고집하던 제가!!!! 🍗


이제 처갓집과는 이별하게 되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이집 양념치킨이 레전드입니다.



양념치킨계의 새로운 역사.....目玉 星 デコメ絵文字





저는 고추 핫 쌀치킨 순살로 시켰어요!!!! 

배달의 민족 후기보니까 어떤분이 

순살은 다릿살로만 사용해서 

엄청 더 맛난다고 해서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팔랑귀인 저는 처음부터 순살로 시켰답니다!! 

그런데 대박!!!!!!! 

진짜 물건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이 집에서는 항상 순살로 시켜먹는답니다!!!
진짜 부드럽고 살이 하나하나 다 맛나요


퍼걱살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완전 취향저격.....

😍😍😍




약간 매콤한 양념맛을 시켜서 

혹시나 몰라 치즈스틱도 같이 시켜서 먹었답니다!! 

저는 치즈 덕후 ㅋㅋㅋㅋㅋハート の絵文字 



그런데 ㅜㅜㅜ

치즈가 다 굳어있었어요 ㅠㅠ

배달음식이라 기대는 안했지만 힝.... 

그래도 고소하니 나름 맛났어요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으려고 했지만


왠지 자리를 뜨면 댕댕이들이

 치킨을 다 덮쳐버릴거 같은 

불안함에... 

😨

그냥 식은 치즈의 고소함으로 먹었답니다 ^^



늘어남이라고는 없는 

똑똑 끈어지는 치즈야~~

다음생에는 쭉쭉 늘어나거라~~

쭉~~쭉~~



또 이렇게 맛난 치킨을 먹으면서

맥주 한잔 없으면 섭하잖아요!

🍻
그래서 시원한 맥주를 냉장고에서 소환해서

똘똘똘똘똘똘~~~ 

따른다음에 

크........






아름다움 그 자체입니다. 

치킨이 없는 세상은 상상조차 하기 싫어요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쌀치킨 꼬꼬담은 밀가루를 전혀 안쓰고

쌀가루만 쓴대요!!

그래서인지 식감도 좋고

튀김옷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나 누가 보면 알바인 줄 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아님니다....

저 치킨집 딸래미도 아닙니다.....









쌀치킨 꼬꼬담은 찾아보니까

신림에 1호점이 있네요

역시 신림은 먹거리 천지인듯....👍👍


지도 보니까 부천 부평 이쪽이 유달리 

이 치킨집이 많은 것 같아요!

이 주위에 사시는 분들 

꼭 한번 시켜드셔 보세요!!!! 


강추 합니다!!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그럼 오늘도 맛있는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