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노래/팝송추천/Ed sheeran(에드시런) 노래 모음

2018. 6. 27. 11:16오늘의 음악추천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께 좋은노래를

추천드리러 찾아온 둉이입니다


Ed Sheeran 노래는 정말 한번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들어본 사람은 없다고 


국내에서도 매우 유명할 뿐 아니라

세계적인 가수입니다(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때론 감미롭고 때론 과감하고 

그야말로 21세기 음악 천재죠!


오늘은 Ed Sheeran의 숨겨진 띵곡(?)이 아니고!

제가 좋아하는 에드의 명곡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출발!




1. What Do I Know?




제가 꽁꽁 숨겨둔, 최애 노래..... 

Ed Sheeran 노래 중 개인 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2017년 발매된 세번째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뮤직비디오도 있지만, 이상한 여자(?)

목소리가 석여서.... 별로라서 이거로 가져왔어요! 

이 노래는 매일들어도 들을 때마다 행복져요.. ^^


what do I know?
Love can change the world in a moment


네가 뭘 아냐고?

사랑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걸!!! 알아





2. Galway Girl


이 노래는 2017년도 발매된 노래인데요, 

신나는 멜로디와 가사가 너무 신나서 제가

즐겨듣는 노래랍니다!!😍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여자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는 여자지만....

정말 저런 여자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음... ㅠㅠㅠ

너무 매력적이예요

완전 제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Lego House



2011년 발매된 그의 데뷔 앨범에 실린 노래입니다!

어떻게 데뷔 앨범에 이렇게 대단한 명곡이... ㅠㅠ(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제가 대학교 신입생 시절 이였는데, 정말 

에드 쉬런 노래를 듣게 되어서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I'm gonna pick up the pieces
And build a Lego house

When things go wrong we can knock it down



나는 조각들을 맞출거야~

그리고 레고하우스를 만들거야

언제든 잘못되면 무너트릴 수 있어

(다시 만들면 되지)


웃기게 번역해서 죄송..... 

원래 감동적인 가사.... ㅠㅠ


4. Shape Of You


2017년 1월 나온 이 노래......

정말 대박났죠 말 그대로 대.박.

전 세계의 수 많은 DJ들이 리믹스를 하고, 

전 세계의 수 많은 댄서들이 이 노래에 맞춰 안무를 짜고

정말 많은 상점에서 틀고, 말도 안되는 Spotify 재생수..


들어도 들어도 안질리는 이 노래!

정말 ED는 사랑입니다ハート の絵文字 





5. Thinking Out Loud



마지막은, 2014년에 발매된 ED의 두번째 앨범(x)의 수록곡!

잔잔하면서 감미로운 Thinking Out Loud입니다.

뮤직비디오가 너무 멋있어서 

정말 많이 돌려봤던 기억이 나네요..



Maybe we found love right where we are


우리가 어디있던지 바로 그곳에서 우리는 사랑을 찾을거야.






이상! 천재 음악가 

Ed Sheeran 노래를 제가 좋아하는 수~~많은 곡 중에

몇 곡을 추천 드렸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노래 듣고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