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추천]분위기 좋은 팝송 추천5 /슬픈노래추천5!

2018. 7. 2. 19:49오늘의 음악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 좋은 팝송 5곡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슬픈노래 5곡이라고 표현해도 맞을 것 같네요.


리믹스와 어쿠스틱 버젼으로 다양하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곡들 이지만, 원곡 자체는

다 슬프다는 점!!!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들으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럼 출발~😊




1. Hold on (Remix) - Chord Overstreet, Deepend



첫 곡은 2016년 발매된, Hold on입니다!

어쿠스틱 버젼도 좋습니다!!

좀 다른 분위기인데, 둘다 마음에 들어서 

가져왔어요!! 

어쿠스틱 버젼은 차분하고, 약간 슬픈느낌이 더 강하게 드네요!


가사가..너무 슬퍼요ㅠ

특히, 어쿠스틱 버젼에서 가수가 정말... 표정이랑 

노래 부르는게 정말 마음을 후벼 파네요 ㅠㅠ




Hold on, I still want you
Come back, I still need you

잠깐만, 나는 아직 너를 원해..

돌아와.. 나는 아직 너가 필요해 ...



Spotify에서바로듣기





2. Space for two -  Mr.Probz



이 곡은, 슬프지는 다른 곡들에 비해 많이 슬프지만 않지만 

뮤직비디오와 이별의 아픔... 이런 것을 나타내서 계속 들으면 

노래자체도 슬프게 들리더라구요 ㅋㅋ


개인적으로 도입부보다는 점차적으로 분위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She might be my cocaine ~ 이부분 부터 ㅋㅋㅋㅋ 

그녀가... 내 코카인이 될 수 있을거 같다니

대체 얼마나 중독성이 심한 여자인거야 덜덜 

저정도면 무서운 여자 아닌가요? ㅎㅎ




Spotify에서바로듣기



3. Nervous - Gavin James 


이 노래는 저의 최애 노래입니다!

저에게 Gavin James라는 가수를 알게해준 첫 곡이자,

유명한 곡이 더 많이 발매된 지금도

제가 가장 좋아하고 아끼는 음악..

정말 이유 없이 마음이 아프고 때로는 묘한 기분이 들게 해주는 노래예요!

완전 강추합니다!🙆

위에는 어쿠스틱 버젼인데, 저는 어쿠스틱 버젼이 더 좋더라구요!


원곡도 한번 들어보세요^^

뮤직비디오가 정말 멋지답니다.. 



이건 약간.. 신나는 분위기의 Remix버전 입니다!!

이런 버전도 있다는 거는 이 글을 쓰면서 알게되었어요!ㅋㅋㅋハート の絵文字 

나름 이 버전도 매력있네요 ^^!






Spotify에서바로듣기




4. Not about angels - Birdy




이 곡은, 영화 '안녕, 헤이즐' OST로 유명한 곡 입니다. 

Birdy 특유의 슬픈 목소리와 

피아노 연주가 너무나도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곡이예요!🎹

영화도 무지 슬프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차분하면서도 조금은 슬픈 그런 곡입니다!! 


They will come, they will go, make us special

천사이 왔다가면 우리를 특별하게 해줄거야~




Spotify에서바로듣기






5. Music. - JoJo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 JoJo의 Music. 이라는 노래입니다!

너무 유명해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수도 있어요~😉
클라이막스 부분에서 고음 올라갈 때 소름이 확 돗는다는... ㅋㅋㅋ


뮤직비디오는 옛날 배경이라 눈이 조금 아프네요 ㅠㅠ

노래만 들으시길 추천드립니다! 




Spotify에서바로듣기






이상으로 제 기준으로 뽑아 본

분위기 좋은 팝송 5곡 이었어요!


비도 오는데, 좋은 음악 들으면서 

힐링하는 시간 가지시길 바래요~^^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