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T-rex(티렉스버거) 솔직한 후기!

2018. 8. 29. 09:29먹보의 하루


롯데리아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문을 듣고
햄버거 덕후인 저는 

롯데리아를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홈서비스를 이용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이름은 T-rex 티렉스버거!!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판매해보다가 
정식으로는

6월에 출시했다고 하네요.

버거 양옆으로 과하게 튀어나온

 통다리살치킨패티

 특징인 버거라고 합니다.

배달을 시킨 지

 30분여만에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딱 포장만 봐도

 동그란 버거 모양이 아니고
양쪽으로 뭔가가 

툭툭 튀어나와 보였어요. 


언뜻 보기에는 

핫도그같이 보이기도 하죠?!


배가 고프니 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잉!??!!?
패티가 길긴 한데... 
역시 딜리버리라서 그런 건지.. 

제가 시킨 지점이 이상한 건지..

비주얼이 별로네요..



(*출처_롯데리아 홈페이지)



이렇게 생긴 걸 

먹고 싶었는데.. 
기대가 너무 컸나 봐요. 
그래도 '사진처럼 나오는 

음식점이 어딨어~'하면서 
쿨하게 패스~
😁😁


맛만 좋으면 그만이죠 뭐!!



일단 크게 한입 앙!!! 
깨물어 먹고 
약간 싱거워서 소스가 

없는 데를 먹었나 싶어서
다시 크게 한입 먹었어요.

소스가 있는 부분도.. 

밍밍한 느낌?!

뭔가 부족한 맛이었어요!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패티도 생각보다 얇았지만

 닭 다리 살이라서 그런지
촉촉하고 육즙이 

새어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티렉스버거를 먹으면서 
맘스터치의 싸이버거가

 그리웠어요. 
약간 맘스터치 버거 따라 

하려고 했던 것 같기도 하고...

그치만 맘스터치 맛의 절반도

 못 따라 간다는 점. 





이건 같이 시킨 

양념감자에요! 
역시 롯데리아는 양념감자죠~ 
저는 양파를 좋아해서 

어니언맛으로 시켰어요. 

가루를 
쉑킷쉑킷~!!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티렉스버거는 별로이었지만 
이 양념감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가끔 롯데리아 먹는 이유는

 양념감자 때문이라는 것.


티렉스버거 후기 정리 


패티는 촉촉하고 맛있지만

 전체적으로 무언가 빠진 느낌, 

밍밍한 맛!!!!


이상 롯데리아 신메뉴 
T-rex 티렉스버거 홈서비스로

 먹어본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rosiable.tistory.com BlogIcon 로샤씨2018.08.29 10:02 신고

    싸이버거와 유사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싸이버거보다는 많이 아쉬운 버거군요 ㅋㅋㅋ...
    티렉스버거 어떤지 궁금했는데 후기 남겨주셔서 넘 감사해요 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8.31 13:19 신고

      싸이버거는 정말
      치킨 버거의 진리같아요 ㅎㅎㅎ
      따라가려면 멀었더라구요!
      그래도 궁금하시면
      한번 먹어보세요
      지점마다 다르다구하니.. :)
      댓글감사합니다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xuronghao.tistory.com BlogIcon 공수래공수거2018.08.29 10:05 신고

    보는 사람이 다 먹고 싶어집니다
    고저 눈으로만 먹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jolee615.tistory.com BlogIcon 기역산2018.08.29 10:34 신고

    요즘 햄버거 종류가 많더군요.
    저는 쇠고기 불거건가 그것 간혹 먹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8.31 13:20 신고

      차라리 롯데리아는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버거가 나은것 같아요 ㅎㅎ
      버거 종류 정말 많죠..
      계속 개발해내는 것도
      대단한합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krtiptiptip.tistory.com BlogIcon 줌마토깽2018.08.29 14:48 신고

    티렉스버거가
    약간 호불호리는듯하더라구요
    역시싸이버거가
    진리인가봐용
    감튀는 롯데리아에서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8.31 13:21 신고

      정말 싸이버거는..
      진리죠 ㅠㅠ
      맘스터치 버거는
      먹으면서도 와.. 맛있다
      이런 생각이 드는데
      롯데리아는..씁.. ㅎㅎㅎ

      댓글감사합니다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happyjini.com BlogIcon HAPPYJINI2018.08.30 01:03 신고

    주문한 음식이 생각했던 것 만큼에 미치지 못하면 슬픕니다..
    그래도 양념 감자가 맛나서 다행이네요~ 저는 롯데리아 양념감자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유명하나봐요~
    꼭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습니다. ^^
    굿밤되세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8.31 13:22 신고

      한국같이 배달문화가 발달된
      곳에서 배달음식이
      마음에 안들면 정말.. ㅠㅠ
      뭔가 기대치가 높아져서
      그런것 같기도 해요 :)

      댓글 감사합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aeyanmusic.tistory.com BlogIcon 새얀이2018.08.30 02:40 신고

    역시 저는 버거킹을 먹겠습니다ㅎㅎ 저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8.31 13:22 신고

      오!! 버거킹도 좋죠!
      근데 저는 버거킹은
      너무 빡빡한 느낌?
      패티가 너무 알찬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좋은걸로 해줘도
      뭐라하는 소비자입니다..;
      ㅎㅎㅎㅎ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kangdante.tistory.com BlogIcon kangdante2018.08.30 08:07 신고

    푸짐하네요
    버거 하나 맛보고 싶어요..
    오늘도 여유로운 하루되세요..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impresident.tistory.com BlogIcon 절대강자!2018.08.30 09:21 신고

    햄버거는 사진으로보면 저렇게 두꺼운걸 어떻게 먹어? 라는생각이드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그게 가능하다는...ㅎㅎ 맛있어보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8.31 13:23 신고

      그쵸?!
      사진처럼 나오는 버거는
      이세상에 없나봐요.. ㅎㅎㅎ

      엄청나게 알찬 버거를
      생각하지만..
      늘 나오는것 보면
      반토막만 나왔나
      싶기도 합니다.. ㅎ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kfkdqkesms1004.tistory.com BlogIcon 블랙피스2018.08.30 10:02 신고

    맛나 보이네요.
    근데 입이 커야할것 같아요 ㅋㅋ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8.31 13:24 신고

      조금씩 야곰야곰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ㅎ
      물론 입도 크지만
      아껴먹어야 더 맛나요:)
      댓글감사합니다 ㅎㅎ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tomot.tistory.com BlogIcon 우꾼2018.08.30 11:00 신고

    기름이 은근 마이 나온다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fruitfulife.tistory.com BlogIcon 열매맺는나무2018.08.30 23:04 신고

    같은 롯데리아라도 매장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더군요.
    저도 처음에 먹었을 때는 롯데리아에서 이런 맛이! 하고 놀랄 정도로 맛있었고 비주얼도 좋았어요. 그런데 다른 곳에서 먹었을 때는 정말 대 실망이었어요.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꼭 먹어보겠습니다.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8.31 13:26 신고

      맞아요!!
      정말 프랜차이즈는
      지점마다 다 맛이
      조금씩은 다른거 같은데
      유독 차이가 너무 심한
      브랜드도 있는것 같습니다ㅎㅎ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정말..
      강추드려요 ㅎㅎㅎ

      댓글감사합니다 :)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yes-today.tistory.com BlogIcon 예스투데이2018.09.01 10:39 신고

    사진만 보고 주문하셨다 실망하셨군요...
    세상에 믿으면 안되는 거 몇가지가 있죠.
    1. 역세권 5분거리 (우사인 볼트가 눈썹 휘날리게 달렸을 경우)
    2. 조리예 (조리예만 보면 컵라면도 무슨 보양식 같음)
    3. 오빠 믿지? (이런 오빠)

    롯데리아 특기 중 하나가 맛있는 메뉴 없애고 엉뚱한 신메뉴 출시하기인데,
    다행히 지금 유지되고 있는 것 중 괜찮은게 핫크리스피 버거 입니다.
    맛있어요.
    그래서 곧 없어질겁니다. 그 전에 한 번 드셔보심이...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9.01.22 12:52 신고

      맞아요... 핫크리스피 버거는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오빠믿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corock.tistory.com BlogIcon 코락 CoRock2018.09.07 19:16 신고

    앗 저도 이거 이벤트 소식 듣고 먹어봤는데
    우와 하는 새로운 맛은 아니었지만
    바로 나온 걸 먹으니까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