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맛집/해물탕 거리/아구찜/동해 해물탕 다녀왔어요!

2018. 6. 26. 08:23먹보의 하루

안녕하세요

먹보 둉이 입니다!!! 

어제는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해물찜이 땡겨서 


사람이 없는 점심시간도 아닌

저녁시간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부평 해물탕거리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이라는 

'동해 해물탕'집에 가봤습니다~(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저녁 시간에 왔을 때는

자리가 꽉꽉 차서 시끌시끌 했는데

평일 한산한 오후에 오니 

텅텅 비어서 조~용하니 너무 좋았어요


아침부터 아무것도 못먹어서 

빨리 주문을 했답니다!!! 

바로 제 사랑 

아구찜

나오기 전 이 설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면서도 

싫어하는 시간이예요ㅠㅠ 

빨리 나와랏!!!!! 



드디어!! 


아구찜 느님 

등장이욧!!!😍




우아.....

역시 비주얼 깡패 目玉 星 デコメ絵文字



이게 '소'자입니다. 

양이 어마무지 하죠??

콩나물만 잔뜩 많은 집도 있는데,

여기는 아구가 상당히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통통한 아구의 살 😋



와사비를 샤샤샥 푼 간장에 

톡 찍어서 먹으면

크......... 

입안에서 퍼지는 고소하고 

쫄깃한 아구의 맛!!!! ハート の絵文字



아삭아삭한 콩나물도 와사비푼 

간장에 푹 찍어서 먹으면

더더더욱 맛있어요!!!


그렇게 고소하고 쫄깃한 아구

아삭아삭한 콩나물

톡톡터지는 오만둥이를 

맛난게 먹고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마무리로!!!




볶음밥이 빠지면 서운하죠!! 


역시 마무리는 깔끔하게 볶음밥!!! ㅋㅋ(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볶음밥도 얼마나 맛나던지 왜 사람이 바글바글한

맛집인지 알 것 같아요..


해물찜, 해물탕 

좋아하시는 분은 매일오고 싶을 듯... ㅋㅋㅋ


단점은 가격이 좀.. 비싸고 

친절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벽 쪽에는 시~원한 사진도 있어요

어딘지는 .... 잘모르겠다능 



오늘도 먹보 둉이는 

아구찜과 볶음밥을 클리어 했답니다!!! ハート の絵文字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이래요~
비오는날 해물찜에 한잔... 크~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가격은 아구찜 '소' :40000원

볶음밥2개 :4000원  


메뉴판 입니다! 




다들 맛있는거 드시고 

비오더라구 이 분위기를 즐기며 

모두모두 행복합시다!!!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동 527-24 부평해물탕거리 | 동해해물탕아구찜
도움말 Daum 지도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kfkdqkesms1004.tistory.com BlogIcon 블랙피스2018.06.26 17:30 신고

    살이 도톰하니 아주 맛이겠어요 ㅎ
    부평도 많이 변해서 가끔 올라가면 딴동네 간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6.26 17:34 신고

      해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가 먹어도 맛나더라구요^^ㅋㅋㅋ 예전의 부평은 모르지만... ㅠㅠ 지금은 중국인들이 좀 많은 것 같아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zjvldkf123.tistory.com BlogIcon 가전박사2018.06.27 16:41 신고

    매콤해 보이는게 정말 맛있어 보여요~~!
    맛집소개 잘보고 공감도 누르고 갈게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i-tuveux.tistory.com BlogIcon 둉둉 프레종티2018.06.27 17:04 신고

      매운맛조절은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안맵게 먹긴 했어용!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