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추천! 맘스터치/햄치즈휠렛버거/싸이버거

2018. 6. 29. 15:07먹보의 하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온다더니, 

비소식은 없고 날씨가 덥기만 하네요 ㅠㅠ

날은 덥고 힘은 없어서

오늘은 점심으로 맘스터치에서 

햄버거와 치킨을 시켜먹었답니다!!





제가 시킨건, 햄치츠휠렛버거!!!

항상 맘스터치에서는 싸이버거만 먹다가

처음으로 다른메뉴를 시켜봤어요!





치킨패티가 얼마나 큰지 버거 밖으로 탈출할 기세...ㅋㅋㅋㅋ

정말 언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맘스터치 입니당!!

😍😍



진짜 맛났어요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치킨패티도 두툼하게 들어가고 

제가 좋아하는 양상추도 아주 많이많이 

들어가있어요!!! 

너무너무 맛있는것 ㅠㅠㅠㅠㅠㅠ


 


이거는 엄마가 시켜달라고 한, 

맘스터치의 대표메뉴 '싸이버거'🍔

절대로 제가 두개 먹은거 아닙니당ㅋㅋㅋㅋㅋ



비쥬얼은 조금 약하지만, 

그래도 맛은 최고!!!!

저는 개인적으로 햄치즈휠렛버거보다 

맛은 싸이버거가 더.. 익숙해서 인지 

아니면 남의 떡이 커보여서 인지

더 맛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햄버거 하나만으로는 부족하니까!!

'뿌치 핫칠리'를 같이 시켰어요!

비쥬얼은 굿굿!!


그런데 맛은... 

뭔가 ......................... 

너무 강한 맛??? 

라면 스프맛???

조금 짜기도 하고 ㅠㅠ 

너무 껍질에 붙어있는 가루 맛이 강하더라구요!!



정말 반마리만 시키질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맘스터치라서 인지

치킨은 좋은걸 쓰는 것 같더라구요!! 🍗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가격정보

햄치즈휠렛버거(단품): 3900원

싸이버거(단품): 3400원

뿌치 핫칠리 반마리: 9000원


햄치즈휠렛버거-강추

싸이버거-강강추

뿌치 핫칠리-비추 




그럼 오늘도 맛난거 챙겨드시고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