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날려줄 음식!/두찜(두마리찜닭) 후기/복날음식

2018. 7. 18. 20:15먹보의 하루

어제는 초복을 맞이하여 

삼계탕집에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

포기하고 집으로 와서

찜닭을 시켜먹었습니다!^^


치킨을 먹을까하다가 복날에는

뭔가 몸에 조금이라도 좋은 음식(?)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찜닭으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이름은 '두찜(두마리찜닭)'입니다! 🐔


적혀있는 것 보니까 

두마리를 한마리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두찜'이라고 지었다고 하더군요.


가격도 중요하지만 

맛이 가장 중요한 것 아니겠습니까!!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빨간 양념/간장 양념 고를 수 있는데

저는 빨간 양념으로 한마리 시켰어요!

 


어서어서 포장을 뜯어보겠습니다.ㅎㅎ









비주얼 폭발..... 💥







어떻게 보면 닭볶음탕 같기도한데, 

닭볶음탕 보다는 국물이 없어요.


찜닭이라서 그런가?


어떻게 요리하는지는 잘 모르지만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고구마와 감자들도 너무너무 잘 익었습니다.

톡 건들였는데 쪼개지는 느낌으로 

뭔가 푹~~쪄진 느낌이었어요!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닭을 작은 닭을 쓰는지 🐥

닭다리도 이렇게 작습니다!! 

그래서 인지 고기는 더 부드럽고

맛나더라구요!


떡도발견!!....

정말 많은 것이 들어가있네요ㅎㅎ

'감자, 고구마, 당면, 떡' 이렇게 기본적으로

들어가나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당면!

배달을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퍼지지도 않고

면발이 탱글탱글 했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보니,

2000원 추가하면 

납작당면으로 변경 가능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납작당면으로 

한번 시켜먹어봐야 겠습니다. ㅎㅎ











윙 사이즈도 일반닭 보다는 확실히 작았어요. 

작은 닭을 쓰는게 맞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맛을 평가하자면


정말 젖가락을 멈출 수 없는 맛이었어요.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뼈가 쑥쑥 발릴 정도로

푹 익혀져 있었어요!

양념은,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고

가격에 비해 양도 엄청 많은데다가

밥이랑 국물이랑 비벼먹으니, 

정말 맛났답니다.(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메뉴입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붉찜닭 드셔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패스~~ ㅎㅎ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보통 찜닭은 한마리에 20000원은 거뜬히 넘는데, 

제가 시켜먹은게 

빨간찜닭 한마리 18900원!! 

너무나도 착한가격입니다. ㅎㅎㅎ







찾아보니 전국적으로 있는 프랜차이즈네요! 

닭요리 생각 나실 때 한번 시켜서 먹어보세요~. ㅎㅎ 

강력 추천입니다! 



제가 시킨 곳의 위치는


📍위치정보: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66번길 30, 2층





그럼 오늘도 맛있는거 먹고 

무더위를 이겨내자구요! 💪


이상으로 초복날 먹은 

찜닭 후기였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