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정보]프랑스 파리 축제!!

2018. 7. 10. 16:42ABOUT LIFE/해외토픽.생활정보




Hôtel de Ville 앞 광장에서 있었던

화이트 드레스 코드 파티~~ 👰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프랑스 사람들의 문화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장소

평소에 할 거 없을 때 

가만히 앉아서 멍때리기 좋다.. ㅎㅎㅎ

그냥 이유없이 행복해짐... (タイトルなし) デコメ絵文字

나만 그러는게 아니다... 

많은 프랑인들도 여기서 멍때리고 있다..ㅋㅋㅋㅋㅋ

아니면 뭘 먹던가.... 아니면..... 뽀뽀하던가.... 

난 뽀뽀 할 사람이 안타깝게도 없다 ㅠㅠ

흑흑흑....ㅠ



6~8월에는 파리에서 실외 

축제가 참 많이 열린다.


ハート の絵文字




   Hotel de Ville 위치 👇


 





7월 14일 

 국경일 축제에는 

에펠타워에 가면 멋진 폭죽놀이를 볼 수 있는데,

잘못했다가는 깔려 죽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ぬこ びっくり の絵文字

여의도 불꽃축제보다 더하다... ㅎㅎㅎㅎ


불꽃축제는 밤11시부터 30분간 진행된다.




작년에 친구랑 가자고 했다가 

그냥 집에서 실시간 영상으로 

폭죽놀이를 봤다는.... ㅎㅎㅎㅎㅎ 


30분이면 가는 거리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인파가

두려웠다.... 😰😰


 


Champ de Mars 샹드마스 광장에 가면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사실 좀 떨어진 곳에 가도 

조금 높은 곳이라면 어디든 볼 수 있긴 하다^^



Champ de Mars 위치👇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는데다가 

에펠타워를 둘러싸고 터지는 폭죽이 

너무나 아름답다..  



여의도 불꽃축제와 광안리 불꽃축제도 멋진듯 ~~~~ ㅎㅎㅎㅎ 

역시 팔은 안쪽으로 굽는다 했던가 😌




EDM 음악을 좋아한다면 파리 플로랄 드 파리 공원에서 

7월 7~8일에 The Peacock Society festival 가 열리니, 

꼭 가보시길 ㅋㅋㅋㅋ


플로랄 드 파리 공원 위치 👇




이 영상은 완전 름의 파리생활을 

100퍼센트 현지느낌으로 

잘 표현해주고 있어서 가져왔다.

아마도? 파리관광청에서 만들었나보다^^

ハート の絵文字 ハート の絵文字 




파리 축제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파리축제정보바로가기



영어라서 당황하시지 말고 

오른쪽 상단에 한국어 지원도 되니!!!! 

안심하시길^^

ハート の絵文字



모바일로는, 

메뉴 클릭하시면



제일 하단에 언어 선택 나옵니다!💁

제일 밑에 

한국어 있습니다^^





그럼 À bientôt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  ドナルド ばいばい デコメ絵文字